파크드림 뉴스
남산역 화성파크드림 3월 18일 오픈 | |
---|---|
등록일 | 2016.3.16 14:47:33 |
화성산업, 남산역 화성파크드림 오는 3월 18일 공개 남산역 바로앞, 전용면적 85㎡이하, 총415세대 분양 특별공급 3월 21일(월), 1순위 22일(화), 2순위 23일(수) 파크드림 갤러리 개관 기념 첫 사업으로 남산역 화성파크드림 분양 남산역과 트리플 역세권의 쾌적한 도심생활, 단지옆 남산어린이공원((6,532㎡) 초고속정보통신 특등급, 저작권등록 신평면, 혁신 공간디자인
화성산업(주)는 대구광역시 중구 남산동에 남산역 화성파크드림 415세대를 오는 3월 18일 공개할 예정이다. 지하2층 지상23층으로 전용면적59㎡, 74㎡, 84㎡ (A,B,C)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파크드림 갤러리 개관에 맞추어 첫 분양사업으로 이루어지는 남산역 화성파크드림은 도심속 트리플 역세권에 위치한 쾌적한 주거단지로 갈수록 미래가치는 더 높을 것으로 전문가들은 평가하고 있다.
특별공급은 3월 21일에 파크드림 갤러리에서 청약을 접수받고 , 1순위는 3월 22일, 2순위는 3월 23일(청약금 100만원)에 인터넷으로 각각 청약을 접수하며 당첨자는 오는 3월 29일에 파크드림 갤러리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남산역 화성파크드림이 주목받는 이유는 남산역을 바로 앞에 둔 도심속 트리플 역세권으로편리한 교통환경과 도시철도에 의한 상업.주거, 업무 등 다양한 부문에서 활성화가 이루어짐에 따라 미래 거치도 지속적으로 높아지기 때문이다.
또한, 단지 서측에는 남산어린이공원(6,532㎡)이 있어 내 집 정원처럼 누릴 수 있고 채광과 통풍이 뛰어난 공원형 단지설계, 지상주차를 최소화,중앙정원인 파티오와 어린이 놀이터 등 쾌적하고 친환경적인 단지로 설계되었다.
뿐만 아니라 보안과 에너지 효율성을 높인 경제적인 단지로 구성하였다. 초고속 정보통신 특등급(예비인증), 조명, 가스, 난방을 원격제어하고, 방문자 화상녹화, 원터치 방범설정, 지정차량 도착알림, 스마트폰 어플제어가 가능하도록 하였으며, 세대내에서 사용하고 있는 에너지 사용량 실시간 모니터링 확인이 가능하고, 월별사용량 비교, 사용량 초과 알람설정을 통해 에너지 절약에 도움을 주는 EMS(에너지 관리시스템)을 적용하였다.
이밖에도 현관 다기능 스위치(조면, 가스, 방범), 고해상도 차량번호 인식시스템, 원터치 방범설정, 지하주차장에도 비상콜 버튼, 전열교환식 환기 시스템, 대기전력 차단기기 등이 적용되며 지하주차장에는 LED조명 및 적외선 감지센서, 지하주차장 스마트 조명제어 시스템을 도입하여 공용전기료 절감에 도움이 되도록 하였다
남산역 화성파크드림은 변화하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여 저작권 등록 新평면을 선보인다. 맞춤선택형 공간과 수납특화 공간을 제공하여 보다 편리한 주거생활을 하도록 하였으며 주방 및 각 실별로 꼼꼼하게 수납할 수 있도록 수납을 강화하였다. 김치냉장고장 및 빌트인 김치냉장고를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고 전세대에는 현관중문이 설치된다. 시스템 에어컨 및 하이브리드 쿡탑 등도 소비자의 용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디지털 교보문고 전자도서관이도입된다. 교보문고와 제휴를 통하여 제공하는 서비스로 문학, 역사, 경제 등 지식습득과 정서함양을 위한 교양서적에서 어학, 컴퓨터 등 양질의 콘텐츠와 동영상 사운드, 애니메이션 등 멀티미디어 기능이 가능하고 리드지수 프로그램을 통해 독서효율성과 능률을 높이도록 하였다.
주민공동시설에는 휘트니스, 골프, 작은도서관 등을 설치하여 이웃과 함께 소통하고 여가와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도 마련하였다.
견본주택은 북구 침산동 파크드림 갤러리내에 위치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