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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S화성, “제10회 한국토지주택공사(LH) 고객품질대상” 최우수상 수상 | |||||
작성자 | 관리자 | 등록일 | 2024.12.11 8:44:09 | 조회수 | 6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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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S화성, “제10회 한국토지주택공사(LH) 고객품질대상” 최우수상 수상 창원 가포 LH 3단지,우수한 품질관리와 고객만족도에서 높은 점수 받아 박정수 HS화성 건축팀 과장, 정운섭 LH 스마트건설 본부장, 최진엽 HS화성 사장이 제10회 고객품질대상 시상식에서 공공분양부문 최우상을 받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HS화성이 9일 한국토지주택공사(LH)가 주관하는 “제10회 LH 고객품질대상”에서 공공분양 건설사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여, 우수한 품질관리 역량과 고객만족 성과를 인정받았다.
2015년부터 시작, 올해로 10회째를 맞는 고객품질대상은 고객품질평가 결과를 반영해 LH 공공주택의 주거품질 향상에 기여한 업체를 선정·시상하는 행사로, 공공주택 입주고객이 직접 평가하는 주택 품질 부문은 물론 업체의 하자처리율 및 하자처리기간, 친절도 등이 반영되기 때문에 공정성과 신뢰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HS화성이 시공한 창원가포 LH 3단지는 경상남도 창원시 가포동에 위치, 총 402세대로, 지난 2023년 9월에 준공되어 입주를 시작했으며, 주거 품질 및 디자인 등 입주민들의 높은 만족도를 끌어낸 점이 이번 수상의 주된 이유로 꼽혔다.
공로패를 받은 HS화성 건축팀 박정수 과장은 “창원 가포 현장은 공사 기간 중 화물연대 파업,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인한 원자재 값 상승 등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예측 가능한 기간을 미리 산정하여, 계획을 수립하고 자재 발주하는 등 대외적 변수에 적절하게 대응한 덕분에 공사기간을 맞출 수 있었다”며 “아파트는 무엇보다 고객과의 약속이 최우선이기에, 현장관리와 세대 및 공용부위 청소 및 하자상태 등을 최상으로 유지하려고 노력하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 HS화성은 LH로 부터 품질우수통지서를 발급 받음에 따라 향후 LH입찰 시 가점을 받게 되었다.
HS화성 장진극 건축지원팀장은 “이번 수상은 HS화성 임직원이 고객과 끊임없이 소통하고, 최고의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 결과물이며, 앞으로도 HS화성은 최고의 고객가치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최선을 다 하겠다”고 했다.
[대 외 협 력 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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